2014년 정기모임 지.출입 내역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973회 작성일 14-06-16 11:14본문
한해 두해 만난 회원님들과의 모임이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했습니다.
협회입장에서 1년에 한번 만나는 회원님들과의 좋은 만남을 위해 1박2일 정기모임을 계획하고 1~2달 전에 대략의 예산을 미리 짜고, 게시판을 통해 회원님들의 참가신청을 받는데요. 지난해는 참가신청을 해놓고는 입금들이 바로안되다보니, ‘나 하나 쯤이야 일이 있어 안가도 뭐라하지 않겠지.’하고 슬쩍 빠져버리는 분들이 많아 협회에서 1~2백만원씩 손해를 많이 봐서, 올해는 선착순 마감에 입금을 서둘렀더니, 1~2분만 정말 피치못한 사정으로 빠질수밖에 없다고 연락을 협회로 주신분들외에는 98% 참석을 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꾸벅^^주)
주)오토복에서 회원님들께 나눠드릴 선물 후원과 약간의 현금 후원을 해주시고, 의정부 이은화회원님께서 큰 먹거리를 지원해 주셔서 그 금액부분 비용이 안나가니까 올해는 처음으로 마이너스가 안되었네요 짝짝짝 감사합니다.^^
(부천의 김광문 회원님의 10만원 후원과 대전의 유지삼회워님의 2만원 차액 후원도 행사에 큰 도움이되었습니다. 감쏴~~)
올 12회는 인원을 줄이고 정말 모일분들만 모여서 그런가 알차고 재미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음식도 풍족했고, 가족들과 함께한 토피어리 만들기는 손재주들이 어찌나 좋던지 모두가 Good!! 이였습니다. (벌써부터 내년 정모에는 무엇을 할까..고민중입니다,.) 이번 정모 역시 새로오신 분들을 비롯해서 신.구회원분들이 즐겁고 알차게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따뜻함을 느끼는 행사로 무사히 잘 마무리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회원님들과 함께 할 수 있기를 기대하면서 즐거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차종태총장님 & 이지숙언니 부부 소개의 수원의 강윤규님이 방울토마토와 참외를 보내주셨습니다.
의정부의 이은화 회원님(유영강님)께서 풍족하게 먹어도 남을 만큼의 많은 양의 닭가슴살과 불 닭발을 제공해 주셨습니다.(불닭발 매력에 먹어도 먹어도 또 먹고 싶어지는..사람들의 입과혀가 퉁퉁. 회원님들은 입맛이 당기신다면서 엄청 잘 드시네요.)
안양의 김현순 회원님께서 떡 케익을 준비해 주셔서 저녁식사 하기전 입맛을 돋구었구요, 다양한 장아치들과 오이소박이김치와 김치등을 가져오셨습니다.
대전의 유지삼 회원님께서 반찬을 보내주셨습니다.
원주영간사의 남편분인 임정환님이 회원님들꼐 수건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회원님들께서 마련해 주신 반찬들로 부족함 없이 풍족하게 잘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꾸벅^^_
모든 행사 준비부터 먹거리 저녁, 아침메뉴를 짜고 들어가는 소소한 모든 것까지 빠짐없이 준비해주신 총장님 사모님 이지숙님을 비롯 포황의 임지혜실장님. 실감나는 사진을 찍어주신 김영길 작가님과 함께 도와주신 회원님들과 뒷정리까지 말끔히 도와주신 가족분들게 감사드립니다.
내년 정모에서 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